기업별 맞춤 인쇄.홍보물 주문사이트 구축 및 운영

Convenience & Speed
유니큐브는 기업별 담당자의 인쇄 주문을
편리 하도록 “인쇄/홍보물 주문시스템”을
기업별로 분양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
편리 하도록 “인쇄/홍보물 주문시스템”을
기업별로 분양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
다양한 인쇄, 홍보물을 주문하기 위해서는 담당자의 업체 선정에서부터 발주 및 관리가
필요했으나 주문시스템을 이용하면 주문된 물품을 유니큐브에 총괄 제작 발주를 통하여
발주담당자의 노력을 줄이고 제작물의 품질을 동일하게 하여 업무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
있습니다.
기업별 발주자가 여러 부서, 여러 명일 경우 인쇄, 홍보물은 총무부서에 신청을 하고
승인을 거쳐 총무부서 담당자나 각 담당자가 주문을 하는 프로세스에서, 주문시스템을 이용하면 부여된 각자의 아이디로 접속하고 주문신청하면 총무팀 담당자가 확인 및 승인을 하면
즉시 주문이 되어 편리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.
Effect
솔루션 적용효과- 01
인쇄물 발주프로세스 간소화 (이전 3일 > 1일) - 02
현업 담당자 주문 편리 - 03
회사 아이덴디티 및 제작품질 유지 - 04
일괄 주문으로 비용절감 (10%이상) - 05
수요파악으로 공백 방지 - 06
개별 건별 결제에서 일괄결제로 변경으로
업무편리